언제 어디서나 커피 본연의 맛 즐길 수 있어

 
 
멀티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yoger presso)는 언제 어디서나 매장과 같은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별도의 커피기구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함께 포장된 컵에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형 제품이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요거프레소만의 초콜릿 미디업 로스팅으로 가공하여 더욱 더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요거프레소의 관계자는 “가정과 사무실 어디서나 요거프레소만의 커피를 고객에게 간편하게 제공하고자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방문 및 선물용으로도 좋아 올 추석명절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총 6개 구성, 가격은 8,000원으로 전국 500여개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핸드드립 커피세트 출시에 맞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2000명으로 상품에 동봉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 제시하면 무료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