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 뷰티 MD들이 선정한 제품으로 구성

 
 
글로시박스는 ‘월드 박스’라는 콘셉트 아래 세계 각국의 글로시박스 뷰티 MD들이 선정한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박스’라는 콘셉트는 타 브랜드에서는 따라할 수 없는 글로시박스만의 특징으로 글로시박스의 본사인 독일과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 17개국에서 글로시박스의 뷰티 서비스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10월 글로시박스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제품으로 가장 먼저 선정된 ‘로라 메르시에’의 스테디셀러로 촉촉한 수분 공급과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 할 수 있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미국 글로시박스의 뷰티 MD가 선정하여 한국 글로시박스 회원에게 소개한다.

독일 글로시박스 뷰티 MD는 80년 전통의 자연 친화적인 순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을 대표하는 ‘오이보스’를 선정하였고, 파리지엔들이 건조한 가을이 되면 찾는 프랑스 럭셔리 헤어 브랜드인‘ 레오놀그렐’을 프랑스 MD가 추천한다.

또한 10월 글로시박스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곧 한국에 론칭하는 브랜드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부여되기 때문이다. 글로시박스를 통해 가장 먼저 소개되는 피토 테라피(식물요법)에 진보된 과학을 더한 안티에이징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미국의 소피토와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형외과 의사인 닥터 르윈이 피부과 의사 및 연구원들과 개발한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르윈스’도 만나 볼 수 있다.

글로시박스 최홍준 대표는 “월드 박스란 콘셉트로 한국의 글로시박스 회원들에게 각국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한국에 새롭게 런칭 예정인 브랜드를 글로시박스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10월에 받을 수 있는 ‘월드 박스’는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옴므 박스 구매 시 젠틀맨 창간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