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에서 건강과 힐링을 위한 허니티 즐겨보세요

 
 
카페 드롭탑(DROPTOP)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초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을을 맛보다’(Taste The autumn)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이번 신제품은 맛은 물론 첨가되는 재료까지 웰빙 트렌드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설탕이나 시럽이 아닌 천연감미료 꿀을 베이스로 한 허니티 2종과 재료 본연의 맛과 건강을 함께 담은 라떼 2종으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허니티 2종 중 허니레몬 진저티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마누카나무에서 채집되는 마누카꿀을 기본재료로 사용하며, 직접 짜낸 레몬즙과 잘게 다진 생강을 더해 레몬티 특유의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허니베리티는 마누카꿀 물에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뉴질랜드산 카시스베리를 넣어 진하고 깊은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단호박라떼와 시리얼 소이라떼는 풍부한 우유거품이 특징인 라떼음료에 단호박과 두유, 곡물가루 등 몸에 좋은 식재료를 결합한 음료다. 단호박라떼는 항암효과가 있는 카로티노이드와 면역력 높여주는 루테인 등이 함유된 단호박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식으로 제격이다.

두유를 베이스로 하는 시리얼 소이라떼는 흑미, 검정콩, 검정깨 등 국내산 곡물 재료 9가지를 첨가해, 아침출근길 빈속을 따뜻하게 채워줄 수 있는 메뉴다.

한편, 드롭탑은 가을 음료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00% 당첨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이벤트용 쿠폰 컵 홀더가 따로 제공되며 홀더 여밈 부분을 뜯으면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 별 이벤트 홀더가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신제품 4종 중 하나 또는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드롭탑 관계자는 “올 여름 드롭탑 R&D센터가 개발해 선보인 이색·건강 아이스티 2종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들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차가워진 몸과 마음을 따뜻한 드롭탑 음료와 함께 녹이시며 바쁜 생활 속의 여유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