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S다이어리 워터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여배우 손예진의 아름다운 민낯 비결을 담아 단 한번의 클렌징으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울수 있는 워터 타입의 클렌징 화장품 ‘S다이어리 에센스 60 워터 클렌저 블랙 에디션’을 론칭한다.

이 제품은 손예진이 평소 촬영장에서 짙은 메이크업을 하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단 한 번에 눈과 입술의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을 선사해 일명 ‘손예진의 촉촉 메이크업 지우개’, ‘눈도장 클렌저’, ‘매직 워터’ 등으로 불린다.

워터 타입의 클렌저는 피부 자극과 부담을 최소화한 순한 원스텝 클렌저로, 업계에서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차세대 형태의 클렌저이다.

 
 
클렌저를 화장솜에 두 번 펌핑한 뒤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면 메이크업 리무버에서 클렌징폼, 토너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저자극의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 제거와 피부 결 정돈 효과까지 있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계 3대 명수로 꼽히는 독일의 광천수 노르데나우 워터 외에 에코서트 인증원료를 포함한 60여가지의 허브 워터가 함유되는 등 자연 유래 성분 83% 함유로 피부에 싱그럽고 촉촉한 수딩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에 가까운 약산성(PH5.8) 워터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다이어리 에센스 60 워터 클렌저 블랙 에디션’은 오는 20일 14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