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라인’ 출시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30대 이후 급격히 노화되는 피부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프리미엄 스킨케어용 제품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라인’을 새롭게 출시 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라인’은 식물성 태반인 ‘콩’의 ‘피토플라센타(태반)’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케어용 프리미엄 라인이다. 동물성 태반이 아니기 때문에 에이즈와 광우병 등 감염 위험이 없고, 다른 식물보다 ‘피토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해 피부 재생과 주름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산삼 줄기세포와 석류 추출물 등을 효모와 함께 발효시켜 얻어 낸 ‘피토셀 펩타이드(단백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유기농 5가지 씨앗에서 얻은 ‘뉴트리티브 오일 콤플렉스’성분이 피부의 생기와 수분 손실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라인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주름 개선, 모공 관리, 피부결 개선을 한번에 도와줄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엑티베이터’는 피부 속 탄력과 모공, 주름을 잡아주는 재생 에센스로, 투명한 젤 제형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만들어 준다. 눈가주름과 탄력저하를 잡아주는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아이크림’은 눈가 속부터 짱짱한 탄력감으로 채워주고 주름 없이 또렷한 어린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일명 바르는 태반주사 라고 불리는 ‘프라임 유스 플라센타 크림’은 이지터치 마사지기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식물성 태반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피부 재생 및 주름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