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예민한 입술에도 하루 종일 촉촉함 선사

▲ 입술에 바르는 순간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터치테라피 러블리 립키스 5종
▲ 입술에 바르는 순간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터치테라피 러블리 립키스 5종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가을철 쉽게 트고 건조해지는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터치테라피 러블리 립키스 5종을 선보인다.

터치테라피 러블리 립키스는 거친 모래바람으로부터 아프리카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준다는 셰어버터와 피부유연성을 증진하는 비즈왁스 성분 함유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선사해주는 립밤이다.

또 각 제품마다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관련 과일과 동물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하였으며 향긋하고 상큼한 향취로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4 Free 시스템으로 파라벤, 벤조페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입술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달달한 스트로베리 쉐이크 1호, 상큼한 피치 샤벳 2호, 맛있는 초코 라떼 3호, 새콤달콤 애플 스무디 4호, 은은한 로즈 블라썸 5호로 구성 되어 입술에 바르는 순간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생기 있는 입술을 원한다면 컬러감이 있는 1호, 2호, 5호를 추천하고, 투명한 발색의 볼륨감을 원한다면 3호와 4호를 추천한다. 터치테라피 러블리 립키스 5종은 드럭스토어 GS왓슨스에서 10월 중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