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네일, 플래그쉽 스토어 런칭 행사 성공적 개최!

 
 
㈜위미인터네셔날 (대표 배선미)의 자연을 담은 생생한 컬러를 지향하는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지난 4월 5일, 명품 플래그쉽 스토어 반디 네일 살롱을 오픈을 하며 새롭게 존재감을 높였다.

새롭게 리뉴얼한 반디네일 살롱은 반디 사옥 1층으로 확장 이전을 함과 동시에, 청담동일대 명품거리 대열에 손색이 없을 정도의 하이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기존 네일 살롱에서 체험하지 못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퀄리티 높은 서비스가 구성된 네일&뷰티 전문 공간이며, 반디의 전 제품은 물론 전문적인 친환경 에코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술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했으며, VVIP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퍼스널 에코 서비스 프로그램 제안으로 호응도 최고!
오픈식에서 가장 호응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은 ‘퍼스널 에코 서비스 프로그램 존’이었다.

이는 단순 오픈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많은 셀러브리티 및 VIP 손님들이 반디 퍼스널 에코 프로그램을 참여함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에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체험 존은 총 7가지 섹션으로 나뉘어 구성했으며, 컬러 진단 테스트부터 네일 &페디, 래쉬 익스텐션 등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했다.

‘HOT’한 여배우 3인의 에코 공약 참여로, 친환경 캠페인 붐업!
반디가 준비한 ‘친환경 공약 캠페인’은 핫한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로 하여금 인기가 대단했다.

오윤아는 ‘친환경 제품은 YES!’라는 피켓으로 친환경 공약을 들고 천사의 미소로 응원했고, 평소 반디 매니아로 알려진 왕빛나는 ‘안쓰는 물은 NO!’라는 실천 공약을 통해 자발적으로 선뜻 나서 스태프를 모두 놀라게 했다.

또한 오인혜는 앞으로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약속하고, 이어 반디의 성공적인 오픈식 개최를 축하해 주었다.

한편, 반디 배선미 대표는 "반디의 첫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식을 4월 5일(식목일)로 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국가 공휴일에서 없어진 식목일을 국민 의식 속에서 잊기보다는 조금 더 적극적으로 실천 해보자 라는 의미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