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참여

 
 
㈜휴롬(회장 김영기)은 ‘NEW휴롬’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30일까지 ‘나에게 휴롬이란’ 사연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롬은 ‘NEW 휴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나에게 휴롬이란’ 사연 공모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휴롬과 함께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휴롬이 나에게 어떤 의미를 안겨주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휴롬 블로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NEW 휴롬,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참여방법은 휴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가능하며, ‘나에게 NEW휴롬이란?’ 질문에 최대 50자 이내로 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 내 매일 5회까지 중복 참여 가능하며, 참여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발표는 10월8일 휴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휴롬 관계자는 “NEW휴롬 출시에 맞춰 언제나 변함 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휴롬이 어떤 의미를 안겨주는지 확인하고, 앞으로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출시한 ‘NEW휴롬’은 주스캡과 쿨링 시스템 등 기존 모델에 기능이 추가되어, 두 가지 이상의 재료를 혼합하여 더욱 진하고 다양한 맞춤형 주스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