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주력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라인과 베스트셀링 제품 등 포함 눈길

 
 
최근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에 추선선물 관련 이벤트 및 할인 행사가 한창인 가운데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의 통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처 데이’라고 명명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29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에게 제품 구매시 50~3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주력제품인 주름개선 기능성의 ‘포에버 래스팅’ 라인과 탄력 잃은 피부로 고민하는 아내와 어머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콜라겐 드림’ 라인도 포함됐다.

또한 패션매거진 얼루어와 온스타일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올해 최고의 미스트로 선정된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를 비롯한 ‘포레스트 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등 그 동안의 수상 제품도 모두 할인 대상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있는 제품들을 지인들과 함께 나누어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추석 선물세트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을 주력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4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