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프로페셔널 2012 SS 트렌드 컬러 컬렉션 개최

 
 
2012 SS 시즌은 단연 컬러링의 시대가 돌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객이 먼저 퍼스널 컬러를 물어올 정도니 스타일리스트들에게 2012 SS 시즌 컬러는 단연 관심의 대상.

글로벌 살롱 브랜드 웰라 프로페셔널이 오는 4월 24일 스타일리스트들의 귀를 쫑긋 세울 만한 자리를 마련했다. 일본 킹덤 헤어(Kingdon Hair)의 시오가와 마사히데를 초청해 트렌드 컬러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2012 웰라 S/S 트렌드 컬러 컬렉션 세미나는 4월24일 삼성동 섬유센터 3층에서 열리며 4월에 런칭된 웰라의 신제품 KP 슈퍼라이트닝 쉐이드와 5월에 만날 수 있는 업그레이된 펌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이루어진다. 1부는 컬러 트렌드 컬렉션, 2부는 펌 트렌드 컬렉션을 진행된다.

시오가와 마사히데는 2004년 트렌드 비전부터 시작하여 수차례 한국을 내한하며 일본의 트렌드 헤어쇼, 테크니컬 세미나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헤어 드레서이다. 그를 만나본 사람들은 일본에서 명성이 자자한 이유에 대해서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대단한 실력파 스타일리스트다.

또한 그가 속한 킹덤 헤어(Kingdom Hair)살롱의 아트디렉터인 가와모토 타쿠마 외 오하시 히사노리도 함께 참석하여 일본 유행 커트&스타일링을 시연하며 세미나를 진행하게 된다.

웰라 프로페셔널 마케팅 최윤정 과장은 기획 의도에 대해 “4월 24일,웰라의 최대 고객인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교육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섬유센터에는 한 자리에서 다양한 트렌드 컬러와 펌, 컷트, 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유익한 기회와 더불어 샘플링 박스와 행운권 추첨이 제공되는 등 여러모로 풍성한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