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7 콘서트’ 취소 때문에 벌어진 사태라고 추측..

 
 
힙합듀오 리쌍 멤버 개리가 예능활동을 전격 중단한다고 선언했다.

개리는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리쌍컴퍼니의 운영과 음악 공연에 더 열중하기 위하여 예능 활동을 중단 하려고 합니다. 아무런 예고도 없이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개리의 갑작스러운 예능활동 중단이 ‘무한도전’ 멤버들의 ‘슈퍼7 콘서트’ 취소 때문에 벌어진 일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개리는 이같은 발표가 있기 전 한 네티즌이 트위터로 자신에게 “리쌍컴퍼니에서 왜 ‘슈퍼7’을 기획하나요? 그 돈 받고 빌딩 빚 갚으려는 건가요? 수익금 기부하면 이해합니다. 전액으로”란 글을 보내자, “안한다. 안해. 말 참 싸가지 없게 하네”라고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슈퍼7 콘서트’는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리쌍컴퍼니가 준비한 콘서트로 오는 11월 24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높은 티켓 가격 등으로 돈벌이 논란에 휩싸이자 고심 끝에 행사를 전격 취소한 것.

리쌍컴퍼니는 “저희의 경험 부족이 초래한 여러 상황 때문에 오랜 시간 믿어주신 많은 분들을 혼란스럽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라며 “고심 끝에 ‘무한도전’ 시청자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드는 공연은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 것이 옳다는 결론을 어제 새벽 어렵게 내렸다”라며 ‘슈퍼7 콘서트’를 전면 취소하기로 밝혔다.

앞서 리쌍컴퍼니 측은 무한도전과 전혀 무관하다며 공연 티켓을 유료로 판매했다. 그러나 콘서트가 무한도전이 방송되는 시간대에 진행된다는 점, 그리고 티켓의 가격이 1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였다는 점에 팬들은 의문을 표했다. 무한도전 팀은 지금까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강변북로 가요제,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을 통해 무상으로 공연을 펼쳐왔기 때문.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개리가 트위터에 글을 썼는지도 모르고 있었다. 예능 활동 중단은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개리의 예능 활동 전면 중단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면 부인했다.

한편 개리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고정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