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HOOVER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 체험단 모집

 
 
진공청소기 업체 후버(Hoover)사가 후버 플래티늄 무선청소기를 직접 사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제 2기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100년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후버는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무선 청소기의 편리함과 강력한 흡입력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9월25일부터 10월22일까지 4주간이며,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들은 리큅이샵 혹은 리큅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equip)를 방문하여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올린 URL주소와 신청서를 댓글과 이메일로 작성하면 된다.

10월26일 최종 선정된 100인의 대표 체험단은 12월22일까지 약 2개월간 ‘후버 플래티늄 무선청소기’ 제품을 직접 써보면서 후버만의 독창적인 플래티넘 시스템을 체험하게 되며, 사용후기와 노하우 등을 작성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후버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미션을 완수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되는 참가자에게는 향후 리큅과 후버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을 앞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공동구매 이벤트 참가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아 자신의 블로그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후버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는 청소 시 선처리의 불편함이 없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국내 소비자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강력한 흡입력은 휴대폰, 노트북 등 고가의 제품에 사용되는 ‘리튬-이온’을 사용한 국내 유일의 외장형 배터리로,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동일한 힘을 제공한다. 충전시간 역시 기존 15-20시간에서 3시간으로 크게 단축시켰다.

후버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리큅의 하외구 대표는 “유선청소기를 사용하며 겪었던 선처리의 불편함,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며 만족스럽지 못한 흡입력을 경험했던 고객이면 누구라도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무려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