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5종 선보여

강남 스타일의 극도로 세련되고 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들로, 시크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슈에무라의 크리미 틴트 립스틱이 출시됐다.

슈에뮤라는 김민희의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부드럽고 보슬보슬한 질감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표현하는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 강남 오렌지
▲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 강남 오렌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 텍스처와 비비드한 색감이 만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강남 오렌지’와 ‘강남 핑크’, 톤 다운된 컬러로 시크함을 더한 ‘시크 핑크’와 ‘댄디 코랄’, 품격 있는 섹시미를 표현해주는 ‘모던 레드’까지 5가지 섀이드로 구성됐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로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강남 오렌지’는 출시 전에 이미 온라인 상에서 김민희 공항 패션과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민희가 해외 행사 참석 차 공항을 빠져나갈 때 바른 립스틱이 그녀의 패션 센스와 함께 덩달아 화제를 모았던 것.

▲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 강남 핑크
▲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 강남 핑크
매 FW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에무라의 크리미 틴트 립스틱은 기존 글로시 립스틱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피니시와 선명한 발색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패셔니스타들과 셀레브리티들,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는 이미 가을에 꼭 갖추어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신제품 크리미 틴트 립스틱을 통해 FW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가 주는 화려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크리미 틴트 립스틱을 처음 접하는 여성들에게는 “틴트를 바르듯,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툭툭 터치한 후 손가락을 이용해 펴 바르되, 바르는 양에 따라 발색력을 다채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립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