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육아정보도 나누고 기부도 하세요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 임신, 육아 포털 사이트 ‘아이맘’에서 엄마들이 함께 기부에 참여하는 커뮤니티 공간 ‘나눔톡’이 화제다.

나눔톡은 회원들 간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으로 정보교환과 함께 기부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커뮤니티 회원들이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다는 등 ‘나눔톡’에서 활동하는 만큼 포인트(나눔밀크)가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합산. 합산된 포인트만큼 ‘아이맘 회원 일동’의 이름으로 육아용품이 기부된다. 또한 회원 개인이 적립한 나눔 밀크 포인트에 따라 최대 100명의 회원들에게 특별히 경품도 증정된다.

2010년 3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아이맘 ‘나눔톡’은 현재까지 로뎀나무의 집을 시작으로 30개의 기관에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을 지원했으며, 2011년 연말에는 직접 한사랑 장애영아원을 찾아가 기부물품 전달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온라인 기부 활동으로 장애아동의 재활복지 시설에 후원하기도 했다. 오는 27일에는 그간의 기부활동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로부터 감사 현판을 받는다.

아이맘 사이트 담당자는 “임신, 육아에 대한 정보와 고민을 나누는 공간임과 동시에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의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