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에스더의 집’ 뷰티 클래스 성료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지난 26일 동방사회복지회의 ‘에스더의 집’을 찾아 싱글맘들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클래스는 양육모 대상의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마사지법’ 강의와 임산모 대상의 ‘민감한 엄마 피부를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 강의로 구성됐다.

이 날 강의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친동생이자 뷰티 아카데미 ‘아름다운 사람들’의 지우 총괄 국장과 한국 모자건강 교육협회 교육이사 이종청 강사가 무료로 참여했다.

뷰티 클래스에는 총 20명의 양육모와 임산모가 참여했으며, 각자 본인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적으로 참여했다.

‘에스더의 집’의 한 관계자는 “여성이자 엄마인 싱글맘들이 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의 뷰티 클래스가 그녀들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싱글맘들에게 1회성이 아닌 유니레버 도브의 경우와 같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도브의 ‘싱글맘 후원 캠페인’은 열악한 환경과 따가운 시선 속에서 혼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고, 이들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된 후원 캠페인이다. 올 해 3월부터 1차 싱글맘 응원 이벤트를 통한 도브 센스티브 스킨 보디워시 제품 지원, 2차 네이버 해피빈 콩스토어 기부전을 통한 기부금 지원에 이어 3차 뷰티클래스로 이어져 오고 있다.

유니레버 도브의 마케팅 담당 이승오 팀장은 “도브는 모든 여성은 그 자체로 아름답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싱글맘들이 자신감을 잃지 않고 어느 상황에서도 아름답게 생활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레버 도브의 ‘센스티브 스킨(Senstive Skin) 보디워시’는 도브만의 독자적인 뉴트리엄 모이스처™ 기술로 피부 깊숙이 영양보습과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성분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도브 ‘센스티브 스킨(Senstive Skin) 바’는 무향의 저자극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 적합하며, 1/4 모이스처라이징 밀크를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