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4월 17일 장애인의 날 장애우대상 무료커트 서비스 진행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오는 4월 17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그 날 하루동안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국 매장에서 장애인증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날 행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사훈인 ‘행복’을 고객 및 장애우들과 함께 나누며 전파하고, 단위매장들이 지역사회에서 모범을 보이며 올바른 브랜드 문화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이사는 “그간 본사 차원의 프로그램이나 매장별로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시설에 방문하여 미용 봉사를 하는 등 크고 작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었지만, 전국 매장에서 한날 한시에 이루어지는 전사적인 행사는 처음 진행한다”라며 “전 매장의 분위기가 행사 진행의 의미를 공감하고 솔선수범하여 진행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 본사에서도 매우 고무적으로 여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4월 12일 선릉역점의 오픈을 확정지었으며, 장애인의 날 행사와 함께 4월 한달(1일~30일)간 천연 클리닉 브랜드 코베라, 와칸, 트리트시스템메소드와 함께하는 에코클리닉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