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10월4일까지 베스트셀러 아이템 할인전 진행

 
 
쏘내추럴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28일 오전 10시부터 10월4일 오전 10시까지 브랜드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느낄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고자 7일간의 특별한 쇼핑 찬스를 마련한 것.

이번 추석맞이 정기 세일 기간 동안에는 Onstyle ‘겟잇뷰티 옴므’에서 선정된 제품부터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공 속 깊은 곳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와 2주 동안 집중적으로 탄력잃은 모공을 팽팽하게 조여주는 ‘리페어톡스 2주 컨버젼스 클리닉’, 느슨해진 눈가 주름을 관리해주는 ‘에이지 디파잉 언더 아이 크림’, 밝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아웃샤인 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잠자는 동안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컨트롤 블랙파우더’와 피부 내 수분순환을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 워터 드로우 키핑 인슈어 크림’은 40% 할인된 가격에, 기초 케어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임프루브 마이 스킨 스타트 세럼’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추석 연휴를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