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크리미 매트 립컬러 뷰티 화보 공개

 
 
SBS 주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에이스 송지효의 사랑스러움과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크리미 매트 립컬러 뷰티 화보로 송지효는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화사한 웃음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범접하기 어려운 여배우의 포스가 느껴지는 시크한 2色 매력을 뽐낸 것.

화보 속 송지효는 어깨선이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피부가 돋보이는 피부 메이크업과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묻어난다. 여기에 송지효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함박웃음으로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송지효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맘껏 드러냈다.

반면, 송지효는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은광 피부와 어울리는 차분한 자줏빛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는 여배우의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바비 브라운의 한 관계자는 “메이크업을 통해 전혀 다른 느낌의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준 송지효씨의 팔색조 같은 매력에 촬영장 스탭들이 모두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말했다.

화보에 사용된 립스틱은 바비 브라운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미 매트 립칼라로 크리미하게 발리면서도 입술 표현은 매트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러블리한 송지효와 시크한 송지효를 동시에 담은 바비 브라운의 뷰티 화보는 10월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