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로 진행하는 메이크업 프로그램

 
 
TV 홈쇼핑의 화장품 시연, 백화점 1층 매장 브랜드들의 메이크업 쇼를 봐도 볼 때는 아~하지만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한 번 봐서는 따라하기 어렵다.

어깨너머로 본 메이크업으로 수년간을 똑같은 패턴으로 메이크업하고 늘 같은 이미지로 출근하거나, 용도별 메이크업이 존재함은 전혀 깨닫지 못한다. 제품을 화장대에 쌓아두고도 늘 쓰던 제품만 쓰기마련이다. 이런 경우는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1:1 뷰티클래스를 운영한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하루 만에 메이크업을 마스터할 수 있는 원데이 뷰티클래스부터 기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위한 메이크업 재교육 전문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원데이 뷰티클래스의 경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실습을 도와주고 하나하나 손동작부터 붓 잡는 법 까지 가르쳐주는 디테일한 수업이다.

또 수업비용에 메이크업 수업시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샵에 구비된 메이크업 제품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메이크업 강좌 진행하는 이솝 원장은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 포에버, 일본 동경 팬 메이크업 스쿨 , 중국 북경 상해 모디쉬 , 아뜰리에 메이크업 스쿨 수석 아티스트에게 1:1 로 사사받은 세계적인 뷰티컬리지의 경험자로 선진 메이크업 기술을 사사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수업은 전화 또는 이솝 메이크업의 인터넷(www.leesopmakeup.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