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히알루론산 볼륨믹스 2종 선보여...

 
 
퍼퓸 팩트와 진동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입큰에서 가을 신제품으로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인 ‘히알루론산 볼륨믹스1’과 3초 보습 오일제품인 ‘히알루론산 볼륨믹스2’ 제품을 출시했다.

은은한 펄감과 바르는 즉시 청량감을 느껴 시원하게 얼굴에 도포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볼륨믹스1’은 촉촉하게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피부 성분과 가장 비슷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되어 자극이 가장 덜하며, 특히 녹차 줄기세포 성분은 지친 피부의 재생력을 도와준다.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에 섞어서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광채피부 연출을 돕고, 주름과 미백케어까지 가능하다. 립제품과 볼륨믹스1을 믹스해 은은한 볼터치효과의 촉촉한 크림 블러셔를 만들 수 있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통의 오일제품은 보습은 강하게 되지만, 제형이 물러 흐르거나 번들거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3초 보습오일로 출시된 ‘히알루론산 볼륨믹스2’는 젤 타입의 오일로 피부에 밀착력있게 흡수되면서 보습 또한 장기간 지속된다. 내추럴 오일 3인방이라 불리는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강력한 촉촉함이 피부 깊은 속까지 채워준다. 세안 후 3초 보습 오일로 사용하고, 메이크업 시 믹스해 활용하면 2중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입큰 홍보팀의 한 관계자는 “가을은 피부가 가장 먼저 반응하는 계절이다. 특히 요즘 같이 환절기로 접어들면 급격하게 떨어지는 외부온도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져 전체적으로 얼굴이 푸석하고 칙칙해져 비단 스킨케어 단계뿐 아니라,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가 쉽게 당기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다. 그 점을 고려해 ’수분’과 ‘광채피부’를 강조한 히알루론산 볼륨믹스1 & 2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