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정기적인 교육 진행

 
 
박승철뷰티아카데미(대표 박승철)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화 通(통할 통), 화 愛(사랑 애), 화 穆(화목할 목) 하기’라는 주제로 100여명의 디자이너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주된 내용은 불만 다스리기를 통한 감정 이해와 부정 마인드 변화 및 향상,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고객과 하나 되기 위한 마인드 향상, 웃음 퍼포먼스를 통한 활기찬 서비스 문화 형성 등 매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것에 중점을 두었다.

긍정적인 생각을 통해 팀워크는 물론이며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만족으로 연결되어 매출향상이라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또 디자이너는 스스로 자신감을 찾으면서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키워 성장할 수 있다.

박승철뷰티아카데미 도진아 이사는 “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직원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단순 기술 습득이 아닌 실전에서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기술력과 인성을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통한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뷰티아카데미는 입점교육의 일환으로 변화관리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활발한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다. 4회의 방문을 통해 관리자와 직원의 변화와 브랜드 자긍심 및 매출증대를 목표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