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에 수험생 응원메시지 댓글 응모 이벤트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전국 수험생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며 오는 15일까지 ‘수험생 응원 럭키 비타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주인공 및 해당 반 전원에게 수능 D-30 캘린더와 멀티비타민미네랄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선생님, 부모님, 친구, 형제 등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lityBeauty)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 이름 및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일, 10일, 17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된 총 35명의 수험생 및 35개반에게는 약 1000개의 경품이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통해 큰 시험을 앞두고 있는 전국 고3 수험생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럭키 비타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3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10가지 필수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및 건강까지 챙겨주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을 캡슐화하는 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레이션(Micro Capsulation)’ 기술을 적용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및 다이어트 중인 여성,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과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의 영양 보충에 효과적이며, 흡연과 음주가 잦은 중년 남성의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한 자몽 과일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린 츄어블 타입으로 물이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어른은 물론 어린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