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예뻐지는 수다모임 ‘수다회’ 1기 모집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오는 25일까지 화장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뷰티마니아들을 대상으로 ‘토니모리 수다회’ 1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토니모리 수다회’는 토니모리와 뷰티에 관심이 많은 뷰티 마니아들이 매월 이색 카페에 모여 브런치 모임을 갖고 최신 화장품 정보도 공유하고 토니모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평소 화장품에 관심 많은 20대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 하다. 총 24명을 선발해 연령별로 8명씩 총 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운영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수다회’ 회원으로 최종 선정되면 약 4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매월 1회 수다데이 브런치에 참석해 화장품에 관한 정보 및 토니모리 제품에 대해 품평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수다데이 모임을 통해 매월 다른 스페셜 미션이 제시되며, 회원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충실히 수행하면 된다.

‘토니모리 수다회’ 회원에게는 토니모리의 신상품을 미리 체험해보는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기간 동안 상시 20% 할인되는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는다. 4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수다회 활동 및 미션을 우수하게 수행한 회원은 토니모리의 SNS팀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이 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름, 나이, 거주지, 개인 SNS URL(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중 2개 이상)를 기재해 prpr@tonymoly.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솔직하면서도 적극적인 입소문 효과가 베스트 셀러 화장품을 결정짓는 만큼 오피니언 리더로서 화장품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의견을 나누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