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체크에서부터 강의, 쇼핑까지 가능한 토털 센터

▲ 'Real20' (주)피터보티첼리 노소라 대표이사
▲ 'Real20' (주)피터보티첼리 노소라 대표이사
여성의 건강과 스타일을 책임지는 여성 전용 스타일 카페가 생겨 화제다.

좌훈 프랜차이즈 브랜드 ‘Real 20’ ㈜피터보티첼리는 지난 10일 여성전용 슬림스타일 ‘Real 20’을 공식 론칭함과 동시에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자연요리 연구가 산당 임지호 연구소에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노소라 피터보티첼리 대표는 “Real 20은 ‘진짜 스무 살 되기’를 슬로건으로 하는 스타일 카페이다. 여성의 가장 이상적인 건강 나이를 20살로 설정, Real 20 프로그램을 행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진정한 20대의 건강함을 돌려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l 20은 건강존, 카페존, 여성생활용품 편의점 공간으로 구성돼 여성들의 헬스케어와 생활 정보 습득, 여성생활용품 구매 등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여성들만의 문화공간으로 탄생했다.

건강존은 좌훈 스파 시스템을 비롯해 원적외선 다이어트 박스, 소변으로 77가지 질병과 건강 상태를 측정하는 질병건강측정기, 소변으로 진단하는 암 진단 측정기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커피 반잔 값으로 즉석에서 결과를 볼 수 있다.

카페 존은 고급 한방차와 커피, 빵,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건강학과 인문학 강의, 소규모 공연 등 문화의 장으로 활용하겠다는 복안이다.

여성생활용품 편의점에서는 시크릿 에센스, 니플케어 제품 등 일반 편의점에서 찾기 힘들었던 여성의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만날 수 있다.

▲ 모델이 직접 좌훈을 시연하고 있다
▲ 모델이 직접 좌훈을 시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초대된 동의보감 한의원 최철원 원장은 “좌훈은 동의보감에 나와 있듯이 한약재를 다려서 그 증기를 직접적으로 여성의 외음부나 자궁에 쐬는 방법을 말한다. 자궁은 여성의 제2의 심장인데 최근에는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생리통, 냉과 같은 자궁 질환을 앓고 있다. 좌훈은 자궁을 건강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 개선, 면역력 증강 등의 효과가 있다. 남자들도 치질 및 전립선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한국과학기술총연합회 김수동 박사는 직접 개발한 77가지 질병건강측정기 및 암 진단 측정기를 소개하며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줬다.

노 대표는 Real20에서 볼 수 있는 보톡스 브라를 소개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선수도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아주는 보톡스 속옷을 1년 정도 착용 후 안정된 착지자세를 갖췄다고 한다.

그는 “Real 20은 지난 1년간의 테스트 마케팅을 통해 검증된 사업성과 본사의 노하우가 결합된 프랜차이즈”라며 “현재 전국 2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였으며, 연말까지 100여개, 내년 말까지 500여 개의 가맹점을 확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2013년 상반기부터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사업 진출을 할 예정”이라며 “건강한 여성들을 만들고 그들이 호흡할 수 있는 토털 커뮤니티센터로 자리 잡아 전 세계로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