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오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여름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이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양태오와 손잡고 이국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공간이 바뀌면 생활이 바뀌고, 생활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는 철학을 가진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양태오는 배우 전지현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담당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나고 감성과 위트가 살아 있는 공간 연출에 재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휘 기분좋은 변화(O HUI The Delightful Chan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작업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태슬(tassel) 장식을 모티브 삼은 디자인을 선보여 명성을 입증했다.

양태오 디자이너의 작품은 바캉스 필수품인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과 ‘오휘 퍼펙트 선 레드’ ‘오휘 퍼펙트 선 블랙’ 등에 적용됐다.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은 리필용이 기존보다 1개 더 추가됐고 ‘오휘 퍼펙트 선 레드’와 ‘오휘 퍼펙트 선 블랙’은 각각 50ml와 80ml, 대용량 2종으로 출시됐다.

‘오휘 얼티밋 커버 CC 쿠션’은 새로운 세컨스킨™ 포뮬러 기술을 적용, 밀착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원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결점과 모공 및 굴곡까지 빈틈없는 커버를 선사하며 뛰어난 광채효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