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위한 순금 함유 고보습 제품 VS 딸 위한 가을 내츄럴 립 제품

진동 파운데이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입큰의 이넬화장품에서 연령대별 가을 신제품을 다량 출시했다.

소녀감성의 20대 초반 여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인 끌라뮤에서는 가을 메이크업 립제품을 출시했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마지스 레네’에서는 순금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에센스와 보습 오일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넬화장품 홍보팀의 한 관계자는 “가을이면 다시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는 시즌이며, 특히 3-40대를 위한 고보습 제품이 빠지지 않는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끌라뮤의 ‘후르츠 스무디 립 틴트’는 생기 있고 맑은 입술 연출을 도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리퀴드 타입의 립 제품이다. 틴트의 90%이상이 에센스 성분으로 입술에 스며드는 수분감이 촉촉하며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지속을 도와준다. 내츄럴 컬러로 건강한 립 컬러 연출을 원한다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베리 스무디’, ‘그레이프 스무디’, ‘오렌지 스무디’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독특한 사용감의 펜슬 립스틱인 ‘스윗토크 립스테인’은 선명한 컬러로 입술표현이 가능한 립 제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매트 스틱, 글로시 스틱)으로 나뉘어져 있어 단독 혹은 믹스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매트 타입은 가을 컬러로 꼽히는 비비드한 오렌지와 레드 발색 및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푸시아레드’, ‘캐럿오렌지’, ‘러블리핑크’, ‘피치베이지’으로 총 4종이다.

마지스 레네의 ’퓨어 골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다양한 발효성분 및 순금 이 피부에 유해한 물질 및 독소를 제거해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를 정화시켜 주는 제품이다.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서 제품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수분 침투율을 높여주는 ‘부스팅 에센스’ 기능 도 있다.

 
 
마지스 레네만의 독특한 제형인 ‘퓨어골드 에센셜 밤’은 단단한 고형 밤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페이스 오일의 부드러움과 자극 없는 식물성 오일의 장점만을 모은 에센셜 밤 제품이다. 고농축 성분을 캡슐화해 끈적임은 없고 재생력을 높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99.9% 순금 성분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정화시켜 줄 뿐 아니라, 은은한 백단향으로 기분을 맑게 해 피부 릴렉싱과 영양이 동시에 필요한 30-40대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