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데오미스트’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데오도란트의 소취 기능과 향기로운 천연향 샤워 코롱을 바디 미스트 형태로 담은 데오미스트 3종을 선보인다.

해피바스 데오미스트는 나쁜 체취 생성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주는 데오도란트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의 베스트 셀링 제품향인 베리, 라임, 로즈의 천연향을 함유해 하루 종일 상쾌한 향기로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데오도란트의 가루날림을 보완한 미스트 타입으로 인체에 유해한 알루미늄 솔트 대신 과학적인 배합의 파우더를 사용해 땀구멍을 막지 않으면서 발생한 땀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 땀이 많이 나는 국소 부위에 효과적이다. 또한 뿌리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제공하고, 은은한 천연향을 함유해 샤워 코롱처럼 전신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데오미스트는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블루베리 추출을 넣은 ‘데오미스트 베리’,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라임 오일 성분의 ‘데오미스트 라임’, 피부를 밝고 화사하고 가꾸어 주는 서양장미꽃 추출물을 함유한 ‘데오미스트 로즈’등 3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해피바스의 진심 자연주의 철학에 따라 無파라벤, 無동물성 원료, 無광물유, 無인공색소의 4無처방으로 유해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데오미스트’ 3종은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