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로우 ‘블랙잼’, 뷰티테스터 모집 조기 마감

 
 
코스메틱 브랜드 오리지널 로우의 ‘블랙잼’이 출시 전부터 화제다. 지난 11일, 오리지널 로우는 ‘블랙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5천명의 뷰티 테스터단 모집’ 이벤트를 SNS 사이트와 함께 진행했다.

당초 3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행사는, 36시간만에 이벤트가 종료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신청자가 급격히 몰려 브랜드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제품력을 검증 받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5천명 인원이 다소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시간 내 이벤트 마감이 되어 기쁘다”며 “건강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들고자 ‘블랙잼’출시에 더욱 신경을 썼다. 소비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랙 잼’은 천연 유래 성분 100여가지와 풍부한 미네랄 성분, 슈퍼 히알루론산 등 함유하여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탄력 등의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기초부터 스페셜 케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성분 11가지(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탤크, PABA, 페트롤라튬, DEA,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계면활성제, 프로필렌글라이콜)를 무첨가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