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모델 발탁 소식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살롱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차수연과 강하늘이 각각 남녀 메인 모델로 발탁되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차수연과 강하늘이 얼마 전 광고 및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2013년도 트렌드 화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차수연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과 전문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잘 부합된다고 판단했으며, 영화와 뮤지컬, 그리고 최근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강하늘의 팔색조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아모스프로페셔널측은 전했다.

평소 헤어와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차수연과 강하늘은 촬영장에서도 에센스와 스프레이 등을 직접 발라보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내비쳤다. 평소와 다른 헤어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어서 오히려 즐거웠다고 전하며 3일 동안 아침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이루어진 힘든 강행군에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잃지 않았다.

 
 
차수연은 지금 방영중인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발랄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영어 교사역을 맡아 김정현과 함께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뮤지컬 배우로 각광받고 있는 강하늘은 최근 뮤지컬 ‘어쌔신’을 준비 중이다.

이번 광고촬영에는 배우 차수연, 디자이너 하상백, 그리고 살롱 순수,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팀아모스 크리에이터 등 국내 최고의 아트팀이 참여했으며, 10월 중순부터 잡지와 신문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