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일부터 열흘간,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사은품 증정

엣지 있는 디자인, 트렌드 리딩 컬러 믹스, 한정판의 소중함까지 모두 담은 완소 홀리데이 컬렉션이 11월 출시된다.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움’과 ‘혁신’의 가치를 끊임없이 추구해온 슈에무라가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와 함께 완성한 2012 홀리데이 에디션 ‘몽슈걸 컬렉션’을 오는 2일부터 선보이는 것.

칼 라거펠트가 컬러 셀렉션과 패키지 디자인을 맡은 이번 컬렉션 라인업은, 아이&치크 팔레트와 루즈 언리미티드를 대표로 해 클렌징 오일, 오로라 무스 크림, 아이라이너와 아이래쉬 컬러, 네일 및 브러시 세트까지 다양하다.

 
 
특히, 칼 라거펠트의 패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치크 팔레트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컬러 믹스와 특별한 디자인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빛낸다. 몽슈걸의 그림자가 실루엣처럼 비치는 거울, 두 거장의 협업을 알리는 ‘SUKL’ 로고와 레드 & 블랙 도트의 그래픽 문양이 더해진 아이섀도는 팔레트를 여는 순간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매력 요소다.

루즈 언리미티드는 아이코닉 레드부터 요염한 페일 톤까지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네 가지 매혹적인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슈에무라의 상징적인 투명 립스틱 케이스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몽슈걸 캐릭터를 만나 새로운 느낌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페인팅 타입의 고급스러운 새틴 퍼플 컬러 아이라이너와 칼 라거펠트의 아트워크로 장식된 네일 스티커 역시 한정판의 묘미를 더욱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이와 관련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칼 라거펠트와 손을 잡은 사실이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국내외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며, “몽슈걸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예술적 재능과 슈에무라의 혁신적인 비전이 만나 더욱 엣지 있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탄생해 소비자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에무라는 ‘몽슈걸 컬렉션’ 출시와 함께 2일부터 열흘간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핸드폰 액세서리인 몽슈걸 이어캡 혹은 슈에무라 레드 패딩 파우치 세트, 칼 라거펠트가 직접 디자인한 레드 토트백 등이 차등 제공되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프로모션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미니 정품 세트와 칼 라거펠트의 실버 파우치 등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