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즐거움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 펀’ 콘셉트로 탄생

 
 
해마다 가장 빠르게 크리스마스 제품을 론칭하며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리드해온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2012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매년 유니크한 콘셉트와 상상력을 더한 크리스마스 발명품을 선보여온 러쉬는 행복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펀(Christmas Fun)’이라는 테마로 2012년 발명품을 선보였다.

올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노우 페어리 샤워젤(Snow Fairy Shower Gel)’을 비롯하여 상상력으로 빚어낸 신제품 9종이 더해진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산타 수염 모양의 버블 바 ‘버블 비어드(Bubble Beard)’는 기존 인기제품인 ‘더티 셰이빙 크림(Dirty Shaving Cream)’의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향으로 남성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며, 멕시코 과일 펀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국적이면서도 상큼한 향의 샤워젤 ‘폰체(Ponche)’는 벌써부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달콤한 향의 ‘팝콘 슈가 립 스크럽(Popcorn Sugar Lip Scrub)’과 출시되자마자 매진 행렬을 기록했던 인기 발리스틱 ‘트와일라잇(Twilight)’의 샤워젤 버전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한층 북돋을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10월 24일 새롭게 단장한 러쉬 압구정1호 매장에서는 비건 케이터링과 영국 시골집을 연상시키는 데코레이션으로 꾸민 러쉬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진행했다. 러쉬의 시그니처 제품인 프레시 마스크 팩과 딥 클렌저를 함께 만들며 핸드메이드 브랜드의 진수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됐다.

한편,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41개 러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행운을 나누기 위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