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회원 위한 특별 선물, 11월22일에나 확인 가능

 
 
스킨푸드가 지난 8년간 VIP 회원으로 활동해 온 ‘미식가’란 뜻의 9만여명의 구어메(GOURMET)회원을 대상으로 준비한 ‘생(生)푸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생(生)푸드는 천연유래 성분과 정제수로만 99.4%가 구성되어 푸드 그대로의 영양과 질감이 살아있고, 이름처럼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정보만 제공할 뿐 실체를 비공개로 하고 있기 때문.

특히 스킨푸드는 생(生)푸드 보관을 위해 전국 500여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 냉장고까지 설치할 계획을 밝혀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스킨푸드는 11월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재미있는 퀴즈와 게임 등 이벤트를 통해 생(生)푸드의 비밀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11월22일 구어메 (GOURMET)회원들이 생(生)푸드를 수령하기 전까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생(生)푸드 수령방법은 11월6일부터 18일까지 13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수령할 수 있는 매장을 신청한 후, 바코드로 된 쿠폰번호를 받아 11월22일부터 자신이 신청한 매장에서 생(生)푸드를 수령하면 된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 측은 “생(生)푸드는 조금 느리더라고 바르게 가고자 노력해 온 스킨푸드의 진심을 담은 것”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