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26일까지 세계 여행지 숨은 명소 사진공모전 개최

 
 
불황 속에도 여름휴가, 명절을 틈타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은 해마다 늘고 있는 가운데, 옥션이 해외 여행객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 숨겨진 명소 발굴에 나섰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옥션해외여행’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곳곳의 숨은 명소 또는 소개하고 싶은 여행지를 발굴하는 ‘제1회 옥션 해외여행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자신만이 알고 있는 해외 여행지의 명소를 공유함으로써 해외 여행을 준비중인 여행객들에게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해외 관광명소의 매력을 잘 나타낸 사진이나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의 특성을 주제로 한 사진으로,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응모할 수 있다.

옥션은 심사를 통해 1등 수상작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유럽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2등 최우수상(2명)은 15만원 상당의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PRISMO 55CM)을, 3등 우수상(3명)에게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옥션해외여행 1만원 할인쿠폰을 모두 증정한다. 수상작들은 ‘옥션해외여행’ 사이트의 배경으로 사용되어 여행지를 알리는데 널리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26일까지 이메일(photo@traport.com)을 통해 간략한 작품 소개 및 본인이 직접 촬영한 해외 여행지 사진을 규격에 맞게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12월7일 옥션 해외여행 사이트 게시판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옥션은 급성장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운영해 온 ‘옥션해외여행’사이트를 11월초 전격 개편하고, 비교검색시스템 강화 및 여행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호텔, 렌터카, 패스, 항공권 등을 아우르는 약 100만 여 개의 해외여행 상품을 비교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40여개 렌터카 업체를 통해 전 세계 6천여 개 지역 어디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에 이어 투어2000, 노랑풍선, 내일여행 등 제휴 여행사도 7개로 확대, 해외여행자들에게 특가상품 및 알뜰 패키지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옥션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고물가, 불황 속에도 2005년 43%에서 2010년 65%로 해외자유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등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은 해마나 늘고 있는 추세”라며 “다양한 편의시스템, 알뜰 상품을 제공하는 것에서 나아가 해외여행객들에게 숨은 명소를 발굴해 소개하는 등 알찬 여행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