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3만개 추가 한정 판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선보인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지난 9월 2만개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추가로 3만개 제품을 패키지로 선보인다.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메인), 아이보리 웜, 페탈, 탠의 5가지 컬러로, 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가 매끈한 실크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하이드레이팅 에멀젼 제형의 워터 리플렉팅 효과로 빛나는 입체 페이스로 표현이 가능하며 최적화된 수분 함량인 27%의 수분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게 유지한다. 특히 제형이 촉촉하고 휴대가 편리해 겨울철 수정 메이크업에 좋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루비셀 재질을 사용해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립 핏 에어 퍼프’와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하는 사선 컷팅 브러쉬 ‘슬립 핏 페이스 브러쉬’까지 함께 내장했다.

이와 관련 에스쁘아 관계자는 “제품 론칭 이후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내준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으로 계획 했던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로 출시하며 감사의 의미로 할인 이벤트도 함께 기획했다”며 “건조해지는 겨울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로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페이스 슬립 재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은 물론 매장에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