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사용하면 좋을 실속만점 뷰티 입문제품

그 동안 뷰티케어에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수험생들에게 기준이 되어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들이 있다. 사용감은 순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에 멀티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바로 그것. 처음 뷰티에 입문하는 새내기들이 좀 더 손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뷰티 시야를 넓혀 줄 것이다.

 
 
민감해진 보디 피부로 힘겨워하는 수험생들은 자극은 적고 영양은 부드럽게 전달 할 수 있는 똑똑한 클렌저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도브의 ‘센스티브 스킨 보디워시’는 수험생의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저로, 뉴트리엄 모이스처™라는 도브만의 독자적인 보디워시 기술로 피부 깊숙이 영양보습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적은 자극에도 트러블을 걱정하게 되는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무파라벤, 무색소, 무동물유래성분으로 마일드하게 순한 영양보습 샤워를 즐길 수 있는 클렌저다.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수험생의 피부를 달래기 위해서 단계를 줄인 3스텝 스킨케어를 시작하자.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라인은 민감성 피부뿐만 아니라 환절기의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수많은 화장품 성분 중 피부에 꼭 필요한 10가지 최소 성분을 비롯해 3스텝 최소 단계, 1개월 사용 최소 용량, 무방부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 피부 순환 주기에 맞춘 1개월 맞춤 용량으로 만들어졌다.

하루 종일 교복을 입고 생활하는 수험생은 몸의 통기성이 떨어질 뿐 아니라 등은 씻기가 불편하여 몸에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환경에 놓여 있다. 피지를 분비하는 피지선이 몸 중심에 집중되어 있는 만큼 등이나

 
 
가슴부위는 피부 트러블이 잘 일어나기 마련. 특히 피지분비가 활발한 지금 나이 때에는 얼굴만큼이나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할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오르비스 ‘클리어 보디로션’은 등과 가슴 부분의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보디 미스트로, 한 손으로 잡고 거꾸로 세워서 사용해도 분사가 고르게 되는 것이 특징.

커피, 콜라 등 카페인 음료를 장기간 섭취해 치아가 누렇게 변색이 되면 아무리 메이크업에 공을 들였어도 무엇인가 2% 부족해 보일 터. 치과에서 미백을 받을 수도 있지만 부담스러운 비용에 선뜻 시술을 결정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런 경우 치아를 하얗게 돌리기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미백법으로 치아미백제 유핏 ‘루미니 에스’를 사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