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 오일 함유로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 ‘큰 인기’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이 올해 GS왓슨스 베스트 신상품으로 선정됐다. GS왓슨스가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하여 시상하는 ‘2012 GS Watsons Health, Wellness and Beauty(HWB) Award’에서 베스트 신상품에 뽑힌 것.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은 지난 6월 GS왓슨스에 단독 론칭하며 모발관리에 대한 관심이 비교적 적은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르간 오일 중에서도 귀하디 귀한 ‘순도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전 제품에 함유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아르간 오일의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던 것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핵심 처방인 아르간 오일은 열매의 80% 이상이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 비타민E 성분과 올레인산 등이 풍부한 성분으로 건조한 모발에 수분보호막 효과를 부여하여 건강한 모발로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은 모발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오일 오리지널, 오일 라이트, 데일리 크림, 컬 크림, 워터세럼 5종으로 구성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