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을 가지고 오면 립케어 전 라인이 50% 할인

 
 
버츠비는 11월 한 달 동안 현재 사용하는 립밤을 매장으로 가지고 오면 버츠비의 베스트셀러 립케어 전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착한 캠페인 ‘EXCHANGE Your 립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건조한 입술 보습을 위한 필수품 립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매장으로 가지고 오는 립밤 1개당 버츠비 립 케어 제품 1개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브랜드샵, 백화점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동물실험 반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착한소비’ 트렌드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버츠비에서 동물의 사랑의 뜻을 모아 반려동물과 셀러브리티가 함께한 ‘Love with Your Burt’s Bees’ 캠페인 화보를 기념한 이벤트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버츠비는 ‘EXCHANGE Your 립밤’ 프로모션 이 외에도 공식 쇼핑몰 버츠비샵 립 케어 라인 전 제품 10% 할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포토이벤트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포토 이벤트는 창립자 버트 샤비트부터 시작한 버츠비의 각별한 동물 사랑을 담아낸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