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당신 스타일변신이 필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SKT 맴버십카드와 2013년 수험표를 지참하고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매장에 방문하면 펌과 염색 시술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수능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스타일 변신을 통해 기분 전환 할 수 있도록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수험생에게 추천하는 헤어스타일로는 우선 단발머리 여학생은 굵은 발롱펌스타일로, 상큼 발랄한 층업 원랭스 라인에 디지털 펌을 하여 볼륨감을 준다면 어려 보이면서도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처음 펌을 하는 수험생도 손쉽게 손질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남학생의 경우는 계절과 어울리는 브라운컬러로 염색 후 볼륨펌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멋을 낼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총괄상무는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나면 가장 많이 시도하는 것이 헤어스타일이 변신이다. 이때 펌이나 염색시술을 가장 많이 받게 된다.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펌과 염색으로 스타일을 변신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이다. 스타일변신을 통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수험생 이벤트와 더불어 오는 15일까지 공식지정메뉴인 플로우너에겐펌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수능 이벤트 기간동안 플로우너에겐 펌을 한 후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