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원목교구 ‘숲소리 나무놀이터 세트’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오는 24일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친환경 원목완구 제작 전문기업 ‘숲소리’의 ‘나무놀이터 세트’를 론칭한다.

아이를 둔 부모라면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한 장난감을 찾기 마련이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명품 친환경 유아용품 ‘숲소리 원목교구’를 최대 43% 할인 판매함으로써 가격 부담을 대폭 줄였다.

‘숲소리’는 일반 목재에 염료로 색을 입힌 기존 원목 장난감과 달리 다양한 색상의 원목을 재료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프리카, 남미, 북미, 인도네시아 등에서 구입한 나무 20여 종으로 제작해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목재 마감에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갖고 놀 수 있으며, 나무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어 정서에도 좋다. 또한 벌목하지 않은 산림인증을 받은 목재를 사용해 원목 자체 품질도 우수하다.

오는 24일 판매되는 ‘숲소리 나무놀이터 세트’는 원숭이 모양의 나무 북을 두드리며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원숭이 리듬북’(1개), 하마, 코끼리, 뱀 등 10가지 동물 모양으로 퍼즐놀이를 할 수 있는 ‘주주블럭’(1개), 나무 드라이버와 볼트를 이용해 침팬지와 곰을 조립하며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는 ‘동물친구 만들기’(1개) 외에도 ‘시소친구들’, ‘우드블럭 수레’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베스트 인기상품인 ‘낚시놀이세트’, ‘크래프트 정리상자’, ‘숲소리 이야기책’과 ‘미니에코백’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원목 팻말에 원하는 메시지 문구를 새겨 주는 ‘메시지 새김 서비스’를 제공해, 우리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원목교구로 선물하기에 좋다.

롯데홈쇼핑 유아용품 담당 유혜실 MD(상품기획자)는 “‘숲소리’는 고품질의 원목을 쓰는데다 공정의 상당 부분이 수작업으로 이뤄져 아이들 교육에 열성적인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며, “프리미엄 라인의 친환경 유아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데다 어린이날도 앞두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