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써리얼 핏 파운데이션’ 출시

 
 
변화무쌍한 컬러 메이크업 트렌드 속에서 변함없이 꾸준히 제기되는 키워드는 바로 내추럴이다. 매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의 강세가 이어지면서 ‘마치 원래 피부 같은 자연스러움’에 대한 니즈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이와 같이 ‘더 자연스러운’ 내추럴 트렌드에 의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마치 원래 피부가 좋은 듯 보이도록 하는 아이템 출시가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에서 탁월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써리얼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써리얼 핏 파운데이션’은 실리콘 코팅 입자의 탁월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드라마틱하게 피팅되는 파운데이션으로, 가벼운 텍스처가 굴곡진 요철을 꼼꼼하게 메워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점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특히 일명 ‘반전 파운데이션’으로 리퀴드 포뮬러를 사용이 편리한 팩트 용기에 담아 용기 내부를 펌핑하면 신선한 내용물이 올라와 퍼프를 이용해 간편하게 두드리듯 바르면 된다.

또한 뉴 샤이니 폴리머(New Shinny Polymer)가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해 베이스가 흩어지지 않게 고정해주어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마린 라벤더, 코코넛, 티아르 플라워 등 피부 진정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진정 및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지수 SPF35 PA++이며, 컬러는 21호, 23호 총 2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