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 진행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지난 12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고품격 예비엄마교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를 성황리에 마쳤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평소 임신태교 강좌 참석이 어려운 예비 직장맘을 배려한 ㈜아벤트코리아의 ‘해피 풀 맘앤베이비 예비엄마교실’의 스페셜 문화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일과 육아를 성공적으로 병행하고 있는 스마트맘 홍진경과 예비 직장맘 10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 모집부터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최근 패션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는 방송인 홍진경을 초청하여 임신 전, 후 피부 관리 및 몸매유지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아름다운 현악 4중주의 ‘행복 태교 음악회’는 임신과 업무로 지친 예비 직장맘들이 잠시나마 심신을 안정시키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새롭게 신설된 ‘예비맘 필라테스’는 순산과 빠른 회복을 희망하는 예비 엄마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바쁜 시간을 내어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에 참석해 주신 예비 직장맘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쏭레브는 모든 여성들이 행복한 임신, 출산기를 보낼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유익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임신, 출산 문화 만들기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3회째를 맞은 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회를 거듭할수록 예비엄마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하며, 임산부를 위한 대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