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네이처 데이’ 열어

 
 
네이처리퍼블릭은 쌀쌀해진 초겨울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14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데이’를 실시한다.

전국 33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네이처 데이’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에게 제품 구매시 30~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대용량 한정판 고보습 크림인 ‘신세경 스팀크림’과 TV 광고 제품 ‘포에버 래스팅 프레셔스 오일 에센스’ 등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특히 건조한 탓에 주름이 걱정인 분들을 위해 링클, 쿨링, 브라이트닝 등 고민별로 눈가를 케어해주는 ‘오리지날 파워 아이크림’ 3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화사한 광채피부로 연출해주는 멜팅 타입의 고체 파운데이션 ‘프로방스 멜팅 파운데이션 SPF32 PA++’,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크림 ‘멀티 퍼펙션 크림’ 3종도 할인 대상이다.

또한 ‘네이처 데이’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오는 30일까지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75명과 우수 참여자 10명에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