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식사대용 스무디부터 실속 있는 다이어트 패키지까지 다양

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 고3 수험생들의 몸매관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즉, 다이어트와 관련 있는 식음료업계의 마케팅도 더욱 활발해지는 시기 역시 이맘때쯤이다. 최근, 식음료업계는 수험생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 저열량 고단백, 영양만점 식사대용식 인기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의 스무디는 최고 품종의 과일과 과일에 부족하기 쉬운 탄수화물, 단백질 등을 영양파우더를 사용하여 영양밸런스를 맞춘 기능성 음료로 간편하게 식사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슬림앤라이트’군에 속하는 스무디는 모두 200kcal 이하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낮춘 제품들이다. ‘슬림앤라이트’군 대표 제품인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는 딸기와 바나나가 함께 블렌딩되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스무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족들이 즐겨 찾는 베스트 제품이다.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을 활용한 랩 샌드위치도 식사대용식으로 좋다. 스무디킹의 랩 샌드위치 제품은 모두 400kcal 이하로 열량은 낮으면서도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성분은 골고루 들어있어 스무디와 함께 먹으면 영양 밸런스를 갖춘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스무디킹은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스무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B&H)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뷰티 앤 헬스(B&H) 프로그램’은 21일 동안 하루 한끼를 라지 사이즈 스무디에 인핸서 1스푼을 넣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개인별 사용 목적에 따라 다이어트 프로그램, 디톡스 프로그램, 빌드 업 프로그램 등의 전문 식단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스무디킹 매장을 방문하면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뚜레쥬르가 선보인 ‘칼로리박스’도 다이어트족들을 위한 영양 가득한 도시락 제품이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견과류에 닭가슴살이 포함된 ‘칼로리박스 그릴치킨’과 닭가슴살 대신 두부가 들어간 ‘칼로리박스 모닝두부’ 2가지로 구성됐다. 아미노산, 식이섬유,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고루게 섭취할 수 있으며 소금의 사용을 최대한 낮춰 나트륨 섭취에 대한 부담도 적은 것이 특징이다.

2주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도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슬림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아침과 저녁식사용 각각 셰이크믹스 12포와 주말용 다이어트 컵케이크 4포로 구성된 2주 집중 다이어트 패키지. 1회 섭취분이 200kcal로 열량을 최대한 낮춰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중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의 균형있는 공급도 가능하다. 녹차, 곡물, 초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했으며 튀긴 현미를 넣어 포만감과 씹는 식감을 더해 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