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의 영어전문학원으로 완벽한 영어습득환경 자랑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의 영어전문 GLEC어학원(www.glec.co.kr)이 초등부와 예비 중학생을 위한 겨울학기를 개강한다.

오는 12월 3일(월) 초등부와 예비중학생을 대상으로 1차 개강이 진행되며, 신입생 입학고사는 11월 24일 각 캠퍼스별로 열릴 예정이다.

GLEC어학원 초등부는 온․오프라인상의 완벽한 영어습득환경을 갖춤으로써 다양한 배경지식을 영어영상물과 영어전자책으로 습득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우선 전자책과 영상을 통해 영어 학습을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원어민 교사와의 스피치 수업을 통해 유창성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한국인 선생님과는 쓰기 수업으로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1만권 이상의 온․오프라인 영어도서관을 운영함으로써 최상의 정독 및 다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자칠판과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드림팝’ 등 최첨단 스마트 교육환경도 갖추었다.

GLEC어학원은 겨울학기 개강을 앞두고 초등부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각 캠퍼스별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초등생을 위한 학습 및 진로 로드맵과 GLEC어학원 초등부 프로그램이 안내된다.

초등부 설명회와 울학기 개강은 올림피아드교육의 수학전문학원 올림피아드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12월 3일 개강 후에는 17일 초/중/고 대개강이 올림피아드와 GLEC어학원 모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예약 및 겨울학기 신입생 입학고사 신청은 각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