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학생팀 출전 및 교수팀 축하공연 열려

 
 
한국을 대표하는 실용음악대학이 총출동하는 실용음악대학 TOP밴드가 열린다. 제2회 실용음악대학 대표팀 진검승부가 오는 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홍대KT&G상상마당에서 개최되는 것.

가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서울종합예술학교 등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경연방식이 아닌 공연 축제의 형식으로 각 실용음악대학을 대표하는 밴드팀이 참여한다. 경연 방식은 아니지만 각 대학의 자존심을 건 공연을 펼치기 때문에 긴장감은 팽팽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참여 대학 재학생들이 보여줄 열띤 응원도 나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중음악 매거진‘SOUND’의 발행인이며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총감독을 역임한 박준흠씨가 기획한 이 행사에는 한양여자대학교. 서울예술대학, 한양대학교, 서울종합예술학교, 청운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호원대학교 등 8개교가 참가한다.

 
 
특히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작년 행사에도 참여했으며, 올해도 이 학교 교수진으로 구성된 월드뮤직 밴드 ‘두번째 달’ 이 축하공연을 하며, 작년에 사회를 봤던 채윤서가 속한 그룹 ‘이브닝 글로우’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행사 일정은 11월 21일 한양여대 ‘B2의 마녀들’을 시작으로 서울예대 ‘디브라운스’, 한양대 ‘한양전자 10중주’, 서울종합예술학교 ‘싹(SAC)수(秀)’, 22일 청운대 ‘굿모닝 키즈’, 백제예술대 ‘시크릿 저니’, 동덕여대 ‘DDAM’, 호원대 ‘오마쥬’ 등으로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