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의 각 지점마다 겨울 시즌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각 지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에서는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스위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이 기간 동안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LUSH)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천연 입욕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는 2013년 법정 공휴일(주말 제외)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이다.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예식을 확정한 고객에게 25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네일 케어 10만원 상품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DVD촬영 서비스와 웨딩 케익 등도 서비스하여 더욱 풍성한 될 수 있도록 결혼식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최근 선정릉역 개통을 기념하여 계약을 확정한 고객에게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정릉역 옆 오나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겨울의 여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퀸즈 오스티엘은 겨울시즌(2013년 1월~3월) 예식 계약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하고, 생화장식 포토 테이블, 커플 스킨케어 상품권 등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겨울 시즌을 기념하여 예약을 확정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더블 제이 이벤트(JJ EVENT)’를 펼친다. 제이 오스티엘은 12월 31일까지 예약을 확정하는 고객에게 겨울철 필수품인 핫팩, 수면양말, 마스크 팩 등이 들어있는 ‘윈터 박스(Winter Box)’를 증정한다.

오스티엄의 출장뷔페 전문 브랜드인 오케이터링도 교회 및 성당에서 결혼을 준비 하는 고객들을 위한 ‘헬로우 2013’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케이터링은 2013년 1월, 2월 계약자에게 예식장소를 아름답게 꾸며줄 꽃장식을 무료로 진행하고(하객 300명 이상), 신랑, 신부만의 포토테이블도 꾸며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집들이 음식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신혼집으로 배달해주는 ‘착한 오케이터링’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겨울아이 이벤트’를 연다. ‘겨울 아이 이벤트’는 12월, 1월, 2월에 태어난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이 기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벨라오스틴 하모니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하모니 패키지는 30만원 상당의 돌상과 포토테이블, 전문 사회자까지 무료로 섭외해주는 이벤트를 말한다. 또한 방문 고객 전원에게 겨울용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