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뮈샤와 장서희의 컬래버레이션 ‘장루이시 바이 뮈샤’

 
 
한류열풍의 주역 장서희가 주얼리 디자이너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장서희는 ‘장루이시 바이 뮈샤’라는 이름으로 주얼리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대한민국 최고의 주얼리 디자이너 김정주와 중국 최고의 한류 배우 장서희가 함께 진행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또한번 주얼리계의 한류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현재 보다 아름다운 주얼리를 탄생시키기 위해 수차례에 걸쳐 미팅을 가지는 중이며,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 전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배우 장서희가 중국 최고의 한류 스타인만큼 중국 트렌드에 맞추어 디자인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장루이시 바이 뮈샤’ 주얼리 두 점은 여성조선 바자회에 기부 될 예정이며, 장서희와 뮈샤 김정주 대표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그 수익금은 자선 단체에 돕는데 사용된다.

 
 
한편, ㈜뮈샤는 섬세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톱스타들을 비롯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ATC지식산업 분야에서 주얼리 업계 최초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된 저력을 자랑한다.

뮈샤를 이끌고 있는 김정주 디자이너는 국내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로 2009 대한민국 디자인상 대통령 표창, 최근에는 한류 붐의 주역 드라마 ‘사랑비’, ‘패션왕’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연출해내며 신개념 한류 붐을 일으켰다. 현재 한류 아이콘으로 도약 중이며, 이번 장서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계를 대표하는 명품 주얼리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