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홈플러스 입점 본격 판매 돌입 축하 이벤트

 
 
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의 롯데마트, 홈플러스 입점을 축하하며, 매주 100명에게 간식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을 찾아라! 올려라! 알려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등 마트에 진열된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제품이나 육아 잡지에 실린 광고 등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에 올린 후 캡쳐한 사진을 아이배냇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된다.

매주 100명을 선정해 던킨 교환권(10000원) 또는 뚜레쥬르 치즈타임, 빙그레 바나나 우유 경품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송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을 알리고, 그 동안 좋은 유아식 선택에 있어서 망설이고 고민이던 아기 엄마들에게 좋은 유아식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 국가 뉴질랜드의 아이배냇 전용 목장에서 자연 방목한 엄선된 산양원유에 귀한 산양 유당 성분까지 이용해 산양유 성분을 100% 함유한 국내 유일의 산양유아식이다.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원유 생산의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Line 공법으로 오염 경로를 최소화 하며, 이 과정에서 열변성 최소화 공법으로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린 것이 가장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기능성성분의 5대영양소를 CODEX 유아식 성분규격과 한국인 영양 섭취 기준에 맞게 설계하고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ZFSA)의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현지에서 깐깐하게 만들어 엄마의 걱정은 덜고 아기에겐 더욱 좋다.

현재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지난 10월 22일 론칭하여 NS Mall, G마켓, 옥션 온라인 쇼핑몰 론칭에 이어 11월 12일 롯데마트, 26일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에도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점유에 나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