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과 아이드로 겔 패치에 미용 기기 더한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 출시

 
 
최근 동안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가와 팔자주름, 목주름 등 특수 부위 케어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데,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팔자주름 케어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오페가 선보인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앰플과 하이드로 겔 패치가 팔자 주름 부위와 양쪽볼에 작용하고 미용 기기인 스마트 이펙터의 미세한 진동이 제품의 흡수를 도와 팔자 주름 부위의 탄력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총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총 14개의 앰플과 패치로 구성되어 있다.

앰플을 바른 얼굴에 패치를 붙이고, 그 위에 스마트 이펙터를 부착해 작동시키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과 5분 후 자동으로 종료되는 기능은 제품의 사용 편이성을 높여준다. 그리고 부착해놓은 패치를 약 25분 후 떼어내면 마치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팔자주름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해결을 위해 많은 여성들이 큰 비용을 들여 에스테틱을 이용하거나 시술을 받는 것이 사실”이라며, “아이오페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는 이미 자리 잡은 팔자 주름과 탄력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신개념 홈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인 팔자 부위 완화 효과를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홈쇼핑을 중심으로 팔자주름 등 특수 부위를 케어 하는 제품들이 미용 기기와 결합된 형태로 봇물을 이루고 있으며 아이오페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 역시 11월 29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