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것은 더하고 불필요한 것을 뺀, ‘다나한 본연 라인’ 출시

 
 
소망화장품이 피부 본연의 보습 능력을 향상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보습 라인 ‘다나한 본연’을 출시했다.

비움처방에는 홍삼, 백복령, 향부자, 감국 등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 공급과 진액 순환을 돕고 진액을 보강하는 채움 처방으로는 당귀, 백작약, 천궁, 치자 등을 진정효과가 뛰어난 감국수에 정성껏 달여 탕으로 완성한 농축액을 함유하여 깊은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한방화장품이 낯선 젊은 고객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진한 한방 향이 아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샌달우드 향취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수액, 에센스, 유액, 아이크림,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다나한 본연 수액’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촉촉함의 깊이를 더해주는 한방 보습 수액으로, 뽀얀 우유빛의 쫀쫀한 에센스 타입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방 원료를 고농축하여 담아낸 ‘다나한 본연 에센스’는 피부 결을 채우듯 부드럽게 흡수돼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하고, ‘다나한 본연 유액’은 오랫동안 피부 위에 보습막을 형성해 유연한 피부결로 보듬어준다.

소프트한 제형의 ‘다나한 본연 아이크림’은 건조한 눈가 피부를 생기 있고 활력 있게 가꾸어주며, ‘다나한 본연 크림’은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채워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본연 라인은 100% 국내산 한방 원료를 사용 하였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한방 보습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겨울철 날씨에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